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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의 역사는 문명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독점적으로 저작물로 정의 될 때, 고대 이집트 문학은 수메르 문학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학으로 간주된다. 고대 이집트의 문학의 주요 장르들 – 교훈적인 본문, 찬송가 및기도, 그리고 이야기-은 거의 전적으로 구절로 쓰여졌다. 시적 장치의 사용은 분명하게 인식 될 수 있지만, 그 구절의 번영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수메르 문학은 분명히 시입니다. 왼쪽 정렬 된 줄로 쓰여졌으며, 커플 링이나 스탠자 같은 줄 기반 구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역사적시기는 문학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국가와 부족의 사가, 세계의 기원과 관습에 대한 설명, 때로는 도시 전 시대에 도덕적 또는 영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신화가 우세합니다. 철기 시대 초기부터 중기까지의 호머의 서사시와 약간 후반의 위대한 인도 서사시는 문학적 전통을 통해 고의적 인 문학적 저술 권에 대해 더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학 자체가 사실이든 허구이든 모든 형태의 문학은 기록 된 기록으로 볼 수 있지만, 인물의 행동과 단어 또는 저자의 작문 스타일과 단어의 의도와 같은 것을 통해 사실을 해독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음모는 단순한 오락 목적 이상의 것입니다. 그 안에는 경제학, 심리학, 과학, 종교, 정치, 문화 및 사회적 깊이에 관한 정보가 있습니다. 인류 역사에 대한 학습 측면에서 문학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문학은 사회가 어떻게 진화 해 왔으며, 역사 전반에 걸쳐 각기 다른시기의 사회 규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포스트 모더니즘 작가들은 역사와 허구가 모두 우리가 과거를 이해하는 의미의 체계를 구성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두 가지는 "담론, 인간 구성물, 상징 체계이며, 둘 다 그 정체성으로부터 진실에 대한 그들의 주요 주장을 이끌어 내고있다"고 주장했다. 문헌은 진리를 얻고 인간의 삶을 이해하는데 결정적인 삶의 관점을 제공합니다. 역사와 시대에 걸쳐. 구체적으로, 그것은 주어진 사회적, 역사적 상황에서 특정 가치의 관점에서 살 가능성을 탐구랍니다. 저자들은 종종 헬렌과 이집트인과 같은 고대 문명을 설명하기 위해 신화와 다른 오래된 종교 텍스트를 참조하기 때문에 문학은보다 현대 문학에서 인용 된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앞서 언급 한 각 주제 자체에 대해 쓰여진 문헌뿐만 아니라 경제 역사에 관한 책이나 진화와 과학에 관한 책과 같이 역사 전반에 걸쳐 어떻게 진화했는지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에 대해 배울 수도 있습니다. 허구의 작품. 저자는 종종 바이런 (Byron) 경이 "Childe Harold 's Pilgrimage : Canto I"에서 스페인어와 프랑스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캐릭터 Childe Harold를 통해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때와 같이 그들의 작품에 역사적 순간을 종종 포함합니다. 문학을 통해 우리는 역사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지속적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학문 분야가 문학에 어떻게 뿌리를두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정보를 쓰기 시작하면 세대 간 정보 전달이 쉬워졌습니다. 결국 가정 요법과 질병 치료법, 대피소를 짓는 방법, 전통과 종교적 관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기록되었습니다. 거기서부터 사람들은 문학을 공부하고, 아이디어를 개선하고, 지식을 더욱 발전 시켰으며, 의료 분야 나 거래와 같은 학문 분야를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연구하는 문헌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우리가 누구를 계속 발전시키고 더 많이 배우면서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도시의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아카데미는 초기 문명에서 투기적이고 철학적 인 문헌을 전달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여 고대 중국, 고대 인도, 페르시아, 고대 그리스 및 로마에서 문헌이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초기의 많은 작품들은 심지어 이야기 형식으로도 산스크리트 판차 탄트라 (Sanskrit Panchatantra) 나 오비드의 변신과 같은 은밀한 도덕적이거나 교훈적인 목적을 가졌다. 드라마와 풍자 또한 도시 문화로 발전하여 문학 작품 제작을위한 대중과 대중의 독자층을 확대했습니다. 서사시와는 달리 가사시는 종종 법원과 귀족 계급의 전문가였으며, 특히 중국 귀족이시를 노래로 수집 한 노래는 시징 (Shijing)이나 노래 책 (Song of Books)에서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대중적인 사전 문맹 발라드와 노래의시는 서로 침투하여 문학 매체의시에 영향을 미쳤다. 고대 중국에서 초기 문학은 주로 철학, 역사, 군사 과학, 농업 및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현대 제지와 목판 인쇄의 기원 인 중국은 세계 최초의 인쇄 문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27] 중국 문학의 많은 부분은 동부 저우 왕조 (기원전 769‒269 년) 동안 일어난 백 사고 시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유교 고전, 도교, 모 히즘, 법률, 군사 과학 작품 (예 : 순쯔의 전쟁 기술)과 중국 역사 (예 : 시마 키안의 대 역사가 기록)가 있습니다. 고대 중국 문학은 역사 기록에 중점을 두 었으며 종종 매우 상세한 법원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의 이야기 역사의 대표적인 예는 주오 주안 (Zuo Zhuan)으로, 기원전 389 년 이전에 수집되었으며, 5 세기 전부터 기원전 5 세기의 맹인 BCE 역사가 주오 치우 밍 (Zuo Qiuming)에 기인합니다. 고대 인도에서 문학은 원래 구두로 전해지는 이야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초기 장르에는 드라마, 우화, 경전 및 서사시가 포함되었습니다. 산스크리트 문학은 기원전 1500 년에서 1000 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베다 (Veda)에서 시작하여 철기 시대 인도의 산스크리트 서사시 (Sanskrit Epics of Iron Age India)에서 계속됩니다. Vedas는 가장 오래된 성서 중 하나입니다. 삼히 타스 (Vedic collections)는 기원전 1500 년에서 1000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삼두 타의 수정과 함께 "둘레 -Vedic"텍스트와 날짜는 c. 기원전 1000 년 ~ 500 년. 2 월 중순에서 1 세기 중반, 또는 후기 청동기 시대와 철기 시대에 이르는 베다 시대. 기원전 6 세기에서 1 세기 사이에 가장 영향력있는 인도 서사시 인 마하바라타 (Mahabharata)와 라마야나 (Ramayana)의 구성과 편집은 AD 4 세기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다른 주요 문학 작품은 Ramcharitmanas and Krishnacharitmanas입니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일리아드와 오디세이를 저술 한 호머의 서사시와 일과 날과 테 고니를 저술 한 헤시오 드는 고대 그리스 문학의 가장 초기의 가장 영향력있는 작품 중 일부입니다. 고전 그리스 장르에는 철학,시, 역사, 코미디 및 드라마가 포함되었습니다.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는 서구 철학의 기초가되는 철학적 글을 저술했으며, 사포와 핀다 르는 영향력있는 가사 시인이었으며, 헤로도투스와 투키디데스는 초기 그리스 역사가였습니다. 드라마는 고대 그리스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고전 시대에 쓰여지고 수백 건의 비극이 있었지만 Aeschylus, Sophocles 및 Euripides 등 세 작가의 극작이 남아 있습니다. 아리스토파네스의 희곡은 그리스 코미디의 초기 형태 인 올드 코미디 (Old Comedy)로 알려진 만화 드라마 장르의 유일한 실제 사례를 제공하며 실제로 장르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요한 볼프강 폰 괴테, 가장 많은 독일 작가 중 한 명 로마의 역사와 전기는 성인과 기적적인 연대기의 삶에 대한 광범위한 중세 문학을 예상했지만, 중세의 가장 특징적인 형태는 강한 대중적 호소력을 가진 모험적이고 때로는 마술적인 이야기였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인쇄의 발명의 결과로 논란의 여지가 많고 종교적, 정치적, 교육적 문헌이 확산되었고, 중세의 로맨스는보다 성격에 기초한 심리적 형태의 이야기로 발전했다. 소설은 초기의 중요한 예가 중국인입니다. 이성의 시대에 역사와 인간 본성에 대한 철학적 견해와 추측은 문학을 사회 및 정치 발전과 통합시켰습니다. 피할 수없는 반동은 18 세기 후반 낭만주의의 폭발로, 옛 로맨스와 민속 문학의 상상적이고 환상적인 편견을 되찾아 개인의 경험과 감정의 우선 성을 주장했다. 그러나 19 세기에 유럽 소설은 현실과 자연주의, 현실과 사회 동향에 대한 세심한 기록으로 발전했다. 자연주의의 결과의 대부분은 암묵적으로 논쟁적이었고 사회적, 정치적 변화에 영향을 미쳤지만 20세기의 소설과 드라마는 주관적인쪽으로 되돌아 갔으며 무의식적 동기와 개인에 대한 사회적, 환경적 압력을 강조했습니다. Proust, Eliot, Joyce, Kafka 및 Pirandello와 같은 작가는 외부 현실보다는 내부 문서화 경향을 보여줍니다. 장르 픽션은 또한 고정식에도 불구하고 회의 론적 탐사의 질문과 공상 과학의 대안 적 현실을 통해 20 세기 형태의 현실에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주류"와 "장르"형태의 분리 (저널리즘 포함)는 우리 시대까지 계속 흐려졌습니다. 윌리엄 버로우 (William Burroughs)는 초기 작업에서 헌터 에스 톰슨 (Hunter S. Thompson)은 제 2 차 세계 대전 후 다큐멘터리보고를 강력한 주관적 진술로 확대했으며, 현대 비평가들은 일반적으로 객관적인 현실주의에 대한 생각을 비난했습니다.